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며 공식 모델인 레드벨벳 슬기의 화보를 5일 공개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 4월부터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어뮤즈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슬기는 어뮤즈 베스트 제품들을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어뮤즈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올리브영에서 어뮤즈 단독으로 진행하는 메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12종, 듀 벨벳 8종, 아이 비건 쉬어 팔레트 2종,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소프트 크림 치크 3종을 만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듀 틴트’는 묻어남 없는 35% 고수분 물빛 틴트 제품으로 어뮤즈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맑고 투명한 물빛 틴트 트렌드를 국내, 일본, 중국에서 이끌어 가고 있다. 듀 벨벳은 기존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신개념 고수분 벨벳 틴트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어뮤즈 관계자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다양한 옴니 채널에서 어뮤즈를 만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앞으로도 비건 뷰티 경험 및 어뮤즈가 전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업체 측에 따르면 어뮤즈는 클린, 비건,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점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바이브를 전달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서울 베이스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브랜드 컬러를 유지하면서 포인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와 액세서리까지 제품 라인을 완성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및 글로벌 MZ세대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