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패스신공, 전속 모델로 배우 김서형 발탁

사진=광동제약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광동제약이 중·고등 맞춤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광동 패스신공’의 전속 모델로 배우 김서형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김서형은 드라마 ‘마인’, ‘아무도 모른다’, ‘스카이 캐슬’의 주연을 맡으면서 품격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 패스신공은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 특징, 안정성, 품질 관리 등 다양한 평가를 진행해 대상을 수여하는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광동제약과 아이누리한의원이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광동 패스신공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원료인 홍삼과 테아닌을 활용해 만든 중·고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를 도와 청소년 및 수험생들의 학업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광동 패스신공 관계자는 “이번 전속 모델 계약은 중·고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인 광동 패스신공과 품격 있는 배우 김서형의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