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티, 오는 21일까지 2차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호비티(HOBEETEA)가 2차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비티 제품은 앞서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 2차 물량이 입고됐으며 15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3+1, 5+2, 10+5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호비티는 국내에서 나고 자란 100% 국내산 재료를 담았으며, 슈퍼푸드로 선정된 식품 중 하나인 호박과 은은한 단맛을 내는 단호박, 다량의 철분과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는 비트 등이 주성분으로 사용됐다.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임산부나 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호비티는 재료 본연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맛을 내기 위해 저온공정 제조공법을 이용했다. 30~40도 수준의 저온에서 제조했으며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는 모두 배제했다. 여기에 천연 성분인 비트의 베타인 색소로 다홍빛을 추출했으며 향긋한 풍미로 섭취 부담을 덜어준다.

 

또 물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아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 넣어도 잘 우러나고 우유, 탄산수 등에 넣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도 있다. 티백 1개당 최대 2L 용량의 물에 사용 가능하며 더욱 진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500ml 물에 1개를 넣으면 된다.

 

티백은 옥수수 등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폴리락타이드(PLA) 생분해성 필터 소재로, 뜨거운 물을 부어도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다. 여과지의 파손이 적고 차 찌꺼기가 거의 나오지 않는 3차원 피라미드 모양을 채택했으며 태그가 부착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호비티가 출시 이후 1차 완판을 기록하고 2차 물량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며 “행사는 일주일간 진행되며, 구입 계획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노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비티는 걸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