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전속 모델로 배우 이성경 발탁

사진=GNM자연의품격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이성경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에 맞춰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를 선보이는 건강 전문 브랜드로,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총 100만건 이상의 리뷰수를 기록한 바 있다.

 

GNM자연의품격은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2030 여성들이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성경을 통해 당사가 전개하는 건강 실용주의,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건강상품을 더욱 감각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지닌 이성경이 GNM자연의품격이 지향하고 있는 젊고 건강한 프리미엄 이미지 컨셉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자사가 추구하는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전파하는 메신저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성경은 브랜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상큼 발랄한 모습을 뽐내며 브랜드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으며, 앞으로 브랜드와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