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러시아산 원용으로 만든 건강식품 구전녹용이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구전녹용은 가수 임영웅이 지난 6월부터 방송인 송해에 이어 2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편강도원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오리지널 30포 또는 순 30포 제품 1박스 구매 시 휴대 가능한 스틱형 제품 ‘복세편살’을 무료 증정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와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가운데 많은 분들께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본 행사를 통해 제공하는 제품은 편강도원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만 무료로 증정되며, 편강도원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드린다”고 전했다.
편강도원 매장은 서울 명동·서초, 안산, 부산, 대구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으며,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돼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