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 맛’ 커피 리큐르 나온다… ‘깔루아 민트모카’ 출시

[정희원 기자] 커피 리큐르 ‘깔루아(Kahlua)’가 새로운 플레이버인 ‘깔루아 민트모카’를 선보인다.

 

‘깔루아 민트모카’는 깊고 알싸한 민트와 초콜릿의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민트초코 마니아’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얼음과 깔루아 민트모카 30㎖, 초코우유 90㎖, 휘핑크림을 더한 ‘페퍼민트 코코아’, 얼음과 깔루아 민트모카 30㎖에 우유 90㎖를 더한 ‘민트모카 밀크’ 등이 추천 칵테일이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인을 위해 한국에서만 커피 원두를 디자인한 리미티드 라벨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깔루아 제품과 동일한 용량인 700㎖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깔루아 브랜드를 담당하는 김서희 차장은 “소비자 사전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얻은 ‘깔루아 민트모카’를 한국시장에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국내 커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커피 리큐르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플레이버로 리큐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음행사 및 신규 패키지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