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짚, ‘2020 이벤트’ 실시…비상주사무실 6개월 신청 시 6개월 무료 제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비상주사무실, 소호사무실 및 사업자주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위드짚이 신년을 맞아 위드짚 웹사이트을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하는 ‘위드짚 202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드짚 담당자는 “위드짚 고객사와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누적방문자가 110만명을 넘어섰고, 이달 중순 위드짚 서비스 이용고객은 1411개 업체를 돌파했다”며 “신년 감사이벤트 형식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분들에게 6개월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근 스타트업과 신규창업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창업 초기에 오피스 사무실 임대가 부담스러운 스타트업이나 신규 창업희망자들이 많아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의 공유오피스와 비상주사무실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창업초기 사무실에서 근무하기보다는 사업준비로 잦은 외근이 있는 신규창업자의 경우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선호하고 있다.

 

위드짚이 실시하는 이벤트 대상 지역 및 지점은 위드짚의 국내 전 지점으로 서울·수도권에는 청담점, 서울숲, 홍대점, 은평점, 중랑점, 경기 구리점이 있으며, 지방에는 충북 청주점이 있다. 또 해외 지역에서 스타트업이나 신규 비즈니스를 원하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에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자는 “이달부터 실시하는 비상주사무실 할인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비상주사무실을 제공받고, 고객사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라운지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들을 활용해 고객분들의 사업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