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힐링 리조트, 9월1일 디제잉 공연·문화체험 행사 진행

사진=자연과 힐링 리조트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오는 9월 1일 오후 8시 강렬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으로 구성한 MUZIKERS팀의 JEFF KHAN DJ가 진행하는 디제잉을 볼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속되는 무더위를 피하고 힐링을 위해 막바지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것으로 자연과 힐링 리조트는 펜션 여행과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과 힐링 리조트에 따르면 독채 복층형 구조의 일반 펜션 내부는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은은한 나무향이 풍겨서 심리적 안정을 선사한다. 또 복층 다락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천연 라텍스 매트가 준비돼 있어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설치된 카라반은 침대와 주방은 물론 화장실과 가전제품 등 각종 편의시설이 차량 내부에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추천한다고 리조트측은 설명했다.

풀빌라는 4계절 실내 미온수 개인 수영장으로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대형 제트스파로 피로에 지친 몸을 풀며 프라이빗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자연과 힐링 리조트
MUZIKERS의 JEFF KHAN DJ 디제잉을 비롯해 숙박서비스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문화예술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갤러리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대형 수영장, 어린이 실내 놀이터, 족구장, 탁구장 등도 마련돼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